분양상담사 영업 하기 5탄 파워링크

음식점이나 기타 쇼핑들 모든 키워드에 돈이 될만한 것을은 최상단에 위와같이 파워링크가 제일 먼저 나온다, 네이버 광고에 접속한다음 결제를 한다음에 원하고 싶은 키워드로 입찰을 하는 방식이다.

제일 싼 비용은 70원부터 시작을 하며 가장 높은 입찰가를 낸 고객이 제일 먼저 뜬다. 저같은 경우 가장 비싸게 집행한게 하루 70만원(토요일) 이었던 걸로 기억이 된다. 네이버 광고중에 브랜드 광고(브랜드 광고는 해당 모델하우스만 진행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콜이 제일 많이 뜬다고 보면 된다.

말 그대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링크를 걸어서 자신의 사이트로 들어오게 하는 방식이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오면 고객이 안에 내용을 보고 전화하는 경우가 많아 위에서는 2.3등은 모두 홈페이지 그리고 다른 현장들도 보면 모두 홈페이지나 개인 블로그로 링크를 경우가 많은데 제발 그렇게 하지 말자!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나 블로그는 가독성이 떨어진다. 홈페이지를 만들어 활용하자 물론 홈페이지 만들기 는 쉽지 않다 (블로그 키울 시간에 홈페이지 만드는 법 공부 하시길!) 도메인, 호스팅 도 공부해야 해서 시간은 좀 걸린다.

분양같은 경우 특수성이 있다! 블로그 영역, 카페 영역, 홈페이지 영역, 네이버 플레이스 어떤 루트로 들어오든지 간에 자신이 누른 전화 번호가 모델하우스 또는 회사 대표번호 인줄 안다.

명심하자 최대한 공식 사이트 처럼 보여야 한다. 블로그 처럼 허접하면 개인이 올렸구만 하고 다른 파워링크를 누른다. 헛간데 돈 쓰지 말자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