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상담사 사이드와 월보장 뜻?

처음으로 분양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용어부터가 생소할텐데요! 사이드와 월보장? 처음 들어보시나요

물론 분양 초보 분들은 처음 들어보실 건데요! 그럼 용어 설명 드릴게요! 월보장의 경우 인테넷 마케팅(네이버 다음 유튜브) 등 각종 검색포털 –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가 가장 많이 적용 됩니다. 월보장의 경우 보통 한달에 (25일) 기준으로 하여 1페이지에 노출을 시켜주고 일정 비용을 받게 됩니다.

비용은 현장에 따라서 천차 만별 입니다. 경쟁이 약한 현장들은 보통 80만원 경쟁이 강한 현장을은 보통 130만원 이상을 받고 진행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월 25일을 기준으로 하며 만약 1페이지에 안착을 못할 경우 1페이지에 들어가지 못한 기간 만큼은 연장해서 해줍니다.

사이드의 경우는 인터넷 사이드 그리고 현장에서 알게 된 지인들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드의 경우 사이드 보증금을 일정부분 받으며 보통 30~40만원 현장마다 다릅니다. 만약 계약이 나올경우 그 보증금은 제외하고 계약수수료의 50% 퍼센트씩 나누어서 갖게 됩니다.

다른 현장의 지인들과 사이드를 할경우 손님을 붙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계약이 나올경우 역시 50% 씩 나누어서 갖게 됩니다. 월보장의 경우 의뢰하신 분양 상담사의 전화번호가 기재되며 사이드의 경우는 인터넷 마케팅 업체의 전화번호가 기재 됩니다.